방송프로그램 / / 2023. 1. 29. 10:06

그것이 알고 싶다 파주 연쇄살인마 이기영은 누구?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출처 : SBS)

 

아무리 순한 경찰관이라도 이런 범죄자를 만나면 성격이 나빠지겠구나 싶을 정도로 화가 치미는 연쇄살인범 이기영은 사실과 거짓을 반복하면서 추운 날씨에 경찰관들을 고생시키고 있습니다.

 

▶살인마 이기영이 애인 사체 유기한 장소 어디길래?

 

이에 그것이 알고 싶다 취재팀들은 이번 사건에 대해 취재하면서 이기영에 대한 제보를 듣게 되는데요.
여러 사람들의 제보를 통해 본 이 사람을 어떻게 평가해야 할까요? 

 

그것이 알고 싶다(출처 : SBS)그것이 알고 싶다(출처 : SBS)
그것이 알고 싶다(출처 : SBS)

 

1. 이기영의 할아버지는 고위공무원이었으며, 건물과 토지재산이 많은 집안에서 자랐다.
2. 부모가 장사를 했기에 할머니가 키웠는데 이기영은 어릴 적부터 거짓말을 많이 했다.
3. 유도 훈련을 받은 적 있으나 주위 사람들에게는 유도 선수생활을 했다고 거짓말했다.
4. 음주운전으로 인해 강제 전역 당했으며, 음주운전으로 인해 교도소 수감생활을 했다.
5. 출소 후 인력사무소에 왔을 때 사업하면서 부도를 당해 수감생활을 했다고 거짓말 했다.
6. 애인을 살해한 후에도 주변 사람들에게 아내가 집을 나갔으며, 연락오면 다독여 보내달라고 했다.
7. 애인 최서연의 지인이 그 집에서 잠을 자다 싸우는 소리에 일어났는데, 이기영이 최서연의 목을 조르기에 말렸더니 유도기술로 자신을 내동댕이 치고 손가락을 깨물어 아직도 상처가 남아 있다.
8. 수중결혼식을 하며 애인 최서연이 네일아트를 하는 동안에도 여러번의 전화를 했었다.
9. 사업을 하는 50대 CEO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다.
10. 택시기사 살인 후 그의 카드로 다른 사람들에게 밥과 술을 사고, 식당 내에서는 조용하고 먹고 나온 후 밖에서는 이유 없이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다.  

11. 자신의 부모는 이혼하고 어릴 때부터 어렵고 불행한 삶을 살았다. 등등

 

검찰에서는 이미 즉흥적이고 이기적인 모습을 보며 '사이코패스'라 분석했습니다.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자라지도 않았던 이기영은 왜 거짓말을 하고 다니면서 연쇄살인마가 되었을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